새로운 Sage HR: 당신의 완벽한 HR 동반자
세이지 HR New는 안드로이드 앱으로, 세이지 글로벌 서비스 주식회사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중소기업의 인재 관리에 완벽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. 직관적인 디자인을 가진 이 앱은 웹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완벽한 동반자입니다. 사용자는 휴가를 예약하고 승인할 수 있으며, 급여 명세서와 P60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(세이지 HR 통합을 사용하는 영국의 세이지 50c 사용자에 한정!). 경비를 청구하고 승인할 수 있으며, 피드백을 보내고 받을 수 있으며, 출근 기록을 남길 수 있으며, 팀 디렉토리에서 직원 기록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웹 기반 솔루션에서부터 직관적인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어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몇 번의 스와이프와 탭으로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모든 HR 요구사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직원이든 HR 매니저이든, 세이지 HR New는 모든 사람을 위해 HR 관리를 간소화합니다.
오늘 세이지 HR New를 다운로드하고 이동 중에 간소화된 HR 관리를 경험해보세요!